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 호텔제과제빵학과 과정이 지난 5월 17일부터 20일까지 aT센터 제2전시장에서 열린 ‘2018 대한민국 국제요리&제과경연대회’에 출전해 금상을 수상했다고 23일 전했다.
이 대회는 (사)한국조리협회가 주최하였으며 대한민국 단일요리대회 중 전국 최대 규모 행사로 세계적 수준의 전문 조리사를 양성하고, 한식의 세계화를 위하여 개최됐다. 총 1,358팀 4,537명의 조리인들이 참가해 마음껏 자신의 능력을 발휘했다.
서울현대 호텔제과제빵학과 과정 학생들은 봉봉초콜릿 부분 금상 2개(호텔제과제빵 2학년 기관우, 파티시에 2학년 신영주, 김진주), 슈가크래프트 부분 금상 2개(호텔제과제빵 2학년 신수영, 파티시에 2학년 전하령, 박나영), 유럽빵 부분 금상 1개(파티시에 2학년 곽수연), 디저트 전시 부분 금상 1개(파티시에 2학년 차혜은, 문다혜)를 수상하였다.
대회에 참가한 이 학교 학생은 “대회전담반을 통해 지도 교수님의 가르침이 도움이 되었으며, 즐거운 마음으로 열심히 노력한 덕분에 좋은 성과를 이루게 되어 가슴이 벅차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한편 제과경연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서울현대는 호텔제과제빵학과를 포함하여 전 과정의 2019학년도 신입생을 100% 면접전형으로 모집하고 있다. 자세한 모집요강 및 취업현황, 대회수상, 장학금, 원서접수 등은 이 학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