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케시그룹은 오는 16일까지 2021년 하반기 신입 사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직무 및 배치에 따라 ▲웹케시 ▲쿠콘 ▲비즈플레이 등 회사로 소속된다.
웹케시는 B2B 핀테크 전문 기업이다. 대표 서비스는 ▲초대기업 ▲공공기관 ▲대기업 ▲중소기업 대상 기업자금관리서비스(CMS)다. 쿠콘은 지난 4월 코스닥에 상장된 비즈니스 데이터 플랫폼이다. 비즈플레이는 기업용 무증빙 경비 지출 관리 솔루션 및 비플제로페이 서비스를 제공한다.
채용분야는 ▲개발 ▲사업 ▲상품 ▲영업 ▲시스템 운영 ▲행정 ▲인사 총 7개다. 입사 지원은 오는 16일까지 웹케시그룹 채용 사이트를 통해 할 수 있다. 서류 전형 이후 ▲인성 검사 ▲코딩 테스트(개발 직무) ▲면접 전형 등을 거쳐 선발한다. 최종 합격한 신입직은 3개월 인턴 기간 후 평가에 따라 정규직으로 채용된다. 경력직은 정규직으로 채용 후 3개월 수습 기간이 적용된다. 인턴 정규직 전환율은 95% 이상이다.
웹케시그룹 채용 담당자는 "함께 성장해갈 우수한 인재를 선발하기 위해 진행 중"이라며 "B2B 핀테크 분야에 꿈과 열정을 가진 지원자를 기다린다"고 말했다.
ⓒ 취업능력을 높여주는 신문 - 직업훈련뉴스 & jobinf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