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남구는 남구시설관리공단을 출범시키고 운영해 갈 유능하고 의욕 넘치는 가족을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7월 출범 예정인 남구시설관리공단은 꾸준히 증가하는 체육, 관광, 주차장 등 공공시설의 전문적이고 효율적인 운영과 양질의 지역 일자리 창출을 위해 추진되었다.
공단 운영 정규인력은 이사장을 포함한 총 41명으로 이 중 일반직 14명을 공개채용으로 모집하고 나머지 인원은 공단 출범 후 기존 시간선택제와 기간제근로자의 정규직 전환 등으로 구성할 예정이다.
2022년 5월 13일 남구 홈페이지 등에 모집공고가 게시돼 6월 3일까지 응시원서를 접수해 6월 말까지 진행되는 금번 채용인원은 일반직 14명과 기타직 3명, 총 17명으로 모두 남구 거주자를 대상으로 함으로써 지역 일자리를 창출하게 된다.
응시 방법 및 일정 등 상세한 사항은 남구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하고 채용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만 접수할 수 있다.
부산 남구시설관리공단은 남구국민체육센터, 남구빙상장, 백운포체육공원, 오륙도스카이워크, 해파랑길관광안내소, 공영주차장과 현수막게시대 등 공공시설을 관리·운영하며 사무실은 남구국민체육센터 내에 둘 예정이다.
ⓒ 취업능력을 높여주는 신문 - 직업훈련뉴스 & jobinf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